MESSAGE
20181125 교토 여기에만 있는 풍경 로케지 + 미토야 여행기
HANASI

11월 25일 다음날이 마루짱 생일이었기 때문에

주황칭구님이랑 당장 마루짱의 고향인 교토로 향했다

칭구들이 다들 아라시야마 단풍 예쁘다 예쁘다 할때 안가고

마루생일날 맞춰서 가는 찐 오타쿠

근데 간 날도 마루생일 전날이라서 그런지 예뻤어~!

 

칭구님이랑 이날 한큐선을 타고 고고 했는데 가는 도중

이바라키시역도 있고 타카츠키시 역도 있어서

멤버들 어렸을 때 이거타고다녔겠다 라면서

뭐 아무튼 상상하면서 너무 귀엽겠다 ㅠ ㅠ 라면서 좋아했음 ㅋㅋㅋ

 

한번 환승해서 아라시야마 역으로!

아라시야마 가는 이유는 마루가 코코니시카나이케시키 뮤비에서 촬영했던 곳이

아라시야마에 있기 때문에 그 곳을 가보기로 했기 때문이다

 

요기가 바로 아라시야마에 있는 곳 마루뒤통수 귀여워

 

여기 갈려구 우리는 아라시야마로 향했다

 

오렌지렌쟈~~~~~

 

요코키티 데리고 갈까 고민하다가 마침 테레비에 오렌지렌쟈가 걸려있는 거 보고

오늘은 너로 정했다 오렌지 렌쟈~~~!

하고 데리고 나왔다 ㅋㅋㅋㅋㅋ

맨날 키티같이 부피 있는 애 데리고 다니다가 너무 쪼끄만애 데리고 나왔더니

잃어버릴까봐 안절부절 못했다 흑흑

 

누가 꽃이니 아무리봐도 왼쪽이 꽃

 

그래두 잘데리고 나왔다

저렇게 오렌지렌쟈 데리고 다니며 사진 많이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꽃에 별루 관심 없지만 먼가 잘어울릴거 같아서 찍어줬다

 

암튼 저 마루가 촬영한 곳을 찾아찾아 깊숙히 들어갔다

인력거도 굉장히 많아서 신기했다

안쪽 깊숙히까지 데려다주고 그런거같았다

하지만 우리에겐 튼튼한 두다리가 있으니 걸어갔다

 

계속 돌아다니다가 못찾아서 표지판보고 다시 구글검색해서

한자 짜맞춰가면서 찾아보고 큐ㅠㅠ큐큐큐큐큐큐

그렇게 돌아돌아다니다가 발견

 

사람 짱 많았음

 

보자마자 사람 완전 많아서 여기구나 싶었구

마루짱 촬영 어떻게 했나 이런얘기했음..

통행 막았으려나? 막았겠죠? 이러면서

 

근데 메이킹 보면 마루짱 지나가는 오사카오바짱이랑도 막 얘기하던데

그냥 촬영주변만 좀 양해부탁하는 그런거였나 싶기두하구

 

하 존 잘

 

딱 찾고 주황칭구님 베이비데리구 사진찍고 ㅋㅋㅋㅋㅋ

마루짱이랑 똑같은 구도로 사진 찍구 그랬음 ㅋㅋㅋㅋ

 

오시면 아 여기구나하고 어딘지 한번에 아실수 있는데 확신감 가지구싶으시다면

 

지나가는 사람이랑 이야기하는 마루짱

 

이 뒤 있는 판넬? 표지판? 같은 걸 보시면 댑니다

 

숨겨진 오렌지렌쟈 찾기

 

이 판때기인데 요기가 로케지라는 확신을 주는 머 그런거였음 ㅋㅋㅋㅋ

이날도 여기인가 했는데 이거보자마자 여기에요!! 여기!! 이랬음 ㅋㅋㅋㅋ

 

여기서 사진 잔뜩찾구 마루짱 ㅠㅠ 하면서 돌아다니고

먼가 마루짱이 좋아할 것 같은 곳이네요.. 이랬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되게 좋았음 오랜만에 산책같은 느낌으루

 

그리고나서 그 유명한 '미토야'로 향했다

그렇게 늦은 시간은 아니었지만 11월달이라 금방 어둑어둑해졌기 때문에

문이 닫았으면 어떡하나 라는 걱정도 있었다

 

입구에서부터 마루짱!

 

맨첨에 아무도 안계시길래 들어가두 돼나 했는데

문에 하고 있다구 적혀있어서 들어갔다

 

역시 아무도안계셨지만 스미마셍~ 이라고 하면

안쪽 방안에서 할머님이 나오신다

할머님이 나오셔서 우리를 보며 마루야마군 팬이냐구 물어봐주고

일본어도 잘한다고 칭찬해주시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셨다

< 칸쟈니 덕이에요ㅎㅎ

 

마루짱과 찍은사진과 팬들이 걸어놓은 마루짱

 

진짜 마루관련된 편지, 굿즈, 사진 진짜 빼놓지 않고 다있었다

진짜 마루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할머님이 우리가 마루짱 팬인것을 알고 나서

전날 마루가 12시경에 미토야에 왔다는 것을 알려주셨다

 

그때 우리반응 : 에ㅇ에ㅔㄱㄱㄱ?!!!!!!!!!!!!!!!!!!

 

할머님 건강하신지 찾아뵙고 약 10분정도 얘기했다구 한다 ㅠ0ㅠ...

진짜 마루짱.. 리얼천사... ㅠ0ㅠ

 

전날이면 토요일이었고 12시경이니까 새터프라 끝나고 겸사겸사 온 것 같았다

생일맞이 고향 방문 그런느낌...?

이거듣고 둘이 에에에게에겍 야바이스고이 마루쨩 ㅠㅠㅠㅠㅠㅠㅠ 이러고 있으니까

 

할머님이 마루짱만나면 어떻게 할거냐 그런식으로 질문도해주심 ㅋㅋ큐ㅠㅠㅠㅠ

이렇게 마루짱만나면요...아무말도 못하고 울거같은데요..ㅠ0ㅠ...

 

왜 전날 안갔니 나야 ㅠㅠㅠㅠㅠ

(아마 알바했을듯)

 

할머님과 마루짱얘기 좀 하다가 젤리랑 과자몇개 사서 나왔다

그냥 밤교토 길거리 걸어다니며 먹어버렸다 움뇸뇸

 

마루짱 생일 전날에 예쁜 경치도 보고 귀한 마루짱 얘기도 듣고

마음이 폭신폭신해졌다

진짜진짜 즐거운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