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20181117 칸쟈니's에이터테인먼트 GR8EST 오사카 대체공연 참전 후기 및 레포
HANASI

17일 날 칸테레 대감사제 갔다가 쿄세라돔 고고싱

이 날은 8월 23일날 태풍으로 인해 취소된 공연의 대체공연 날이었다

 

23일날 티켓 양도받았는데 취소돼버려가지고

양도자님한테 대체콘 그대로 양도받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알았다고 해주셔서 같이 양도받은 분들이랑 무사히 들어갈 수 있게되었다

 

입장 때까지 감사제 같이 갔던 칭구분들이랑 돔 주변에서 돌아다니며 놀았다

 

근데 11월달이라 그런지 예상외로 너무 추웠다

안에 히트텍까지 입었는데도 오돌오돌거렸음

 

너무 신난사람들 (내팔아님 ㅋㅋㅋㅋ

 

겨울이니까 베이비에 산타옷 입혀주고 갔다

주변에서 일본 팬분들이 카와이이 라고 하면서 지나가서 내심 너무 기뻤다

 

아잠깐 쥬고사이가고싶어 (레포보고있어서 그런거니 무시해주세요

 

아무튼 너무 추웠지만 동행분들 만나서 무사입장했다

그리고 좌석은.. 사진 편집하기 귀찮으므로 사진은 안올리겠따

나는 쿄세라돔 좌석 징크스랄까 뭐그런게 있는데

에이타메때부터 애매한 좌석 걸리는 병이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좋은 자리는 안나오는 뭐 아무튼 그런 병

 

에이타메 때는 스탠드 알파벳열이었지만 무대 중간에 낀 애매한 좌석..

이번 추가공연은 하단 4열이지만 알파벳열의 뒤라는 점

 

본무대에서는 멀지만 큰토롯코 오면 꽤나 가까운 좌석

 

아무튼 그런좌석에 앉았고 근데 대체콘은 좌석이 중요한게 아님

일단 대체콘에 갔다는 게 중요하기도 했고

2개월만에 콘서트라는것도 매우매우매우 중요하기도 했고

대만콘 다녀와서 콘서트라는 것도 중요했다

(사실 셋리를 좀 기대했다 올유니드이스랲이라던가 ^^)

 

기존 GR8EST 무대랑 다른 점

 

1. 코코니시카나이케시키가 빠지고 밴드버전 조우가 등장

> 실화냐아아아아아앙아ㅏㄱ!!!!!!!!!!!! 조우실화냐고!!!!!!!! 대만콘때부른 조우잖아요~!~~!

 

2. 히나 밴드소개 빠지고 갑분 후배쥬녀들 등장해서 노래

> 진짜 또잉?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부터였나요 제가 노래를 흥얼거리기 시작한게 노래 중독성 쩔음

근데 진짜 칸사이 애들이라서 그런지 주변 팬분들 다 아시는 거 같았음

 

3. 원래 앵콜곡이 코코니였는데 그게 본무대 마지막 곡 됨

> ????????코코니요???여기서 코코니요???? 나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앵콜곡은 머에요???????

 

4. 앵콜에 파노라마빠지고 올유니디스랲 ☆등☆장☆

> 이거 나오자마자 여기가 오사카인가요 ㅠㅠㅠㅠㅠㅠ 하면서 완전 울어버렸음

진짜 세상신나고 무대 배경으로 USJ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나오고

찐 오사카 찐 올유니디스랲 최고 진짜

 

5. 쿠라틱 야스 여장하고 요코랑 히나랑 함께 난데다로~~ 개그

> 야스 여장하는데 진짜진짜 너무 예뻤고 야스코 부활이었음 ㅋㅋㅋㅋㅋ

이때 야스가 눈빛 흘리니까 쿠라가 나가시메 슨나!! ㅋㅋㅋㅋㅋㅋ

요코히나 난데다로는 파란색 빨간색 츄리닝 입고 난데다로~~ 난데다로~~ 개그하는데

콘서트 끝나고 몇달 후까지 계속 난데다로~ 하고 다녔다는 후문

진짜진짜 귀여워요 이것두

 

6. 킹구작문 도톤보리에서 시작 + 2명 고르는게 아니라다같이

진짜 딱 나오는데 도톤보리인거임 보자마자 와 진짜 오사카가 최고야 이럼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매번 보던 도톤보리 보면서 나 : 난 왜 도톤보리를 그렇게가도 오빠들을 못보지

 

요정도가 바뀐거고 다른 사람들 레포보면서 생각난거 몇개 적자면

 

쿠라 얼굴이 진짜진짜.. 압도적 비주얼.. 진짜진짜..

에이티스트 생각나는 갈발.. 진짜 톤 보면서 넋을 놔버렸다 진짜진짜진짜

내가 지금 진짜진짜를 몇번 말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여태까지 간

그레이티스트 콘서트 중에서 제일 제일 잘생겼었음

그래서 디비디 수록 안됐다는 게 너무 아쉬웠음 쿠라틱도 그렇고 킹구작문도 그렇고

 

그리고 즛코케 끝나고 무책임히어로 넘어가면서

화이또 ! 칸쟈니! 무겐다이! 에이또! 하는데

야스 기타에 문제 생겨가지고 그거 해결될동안 계속 화이또! 칸쟈니! 무겐다이! 에이또 반복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화이또! 야스다노 기타! 였나 그걸로 바꿔서 계속 하고ㅋㅋㅋ

이런 해프닝 진짜진짜 재밌고 콘서트에서만 느낄수있다구 ㅠㅠ

 

그리고 올유니드이스랲 하기전에 보통같았으면 파노라마했을텐데

갑자기 료가 " 여러분 USJ 는 좋아하시나요 ^^? "

네ㅔ에에에에에에엥!!!!!!!!!!!네네네에에에에에ㅔㅇ에에에!!!!!!!!!조항해요!!!!!!1!!!

그러고 올유니드이스랲시작하고

마루짱 미니언 후드담요쓰고 나옴 > 초 절 정 큐 티

 

후에 유니바가서 나도 마루짱이 쓴거 살래 ^^하고 써봤다가

거울보고 현타와서 그냥 귀국했다고 한다

 

아무튼 진짜진짜진짜 너무너무너무 재밌었고

18일거까지같이 쓰려고했는데 17일이 너무 길어져버렸네 하하

 

아 엠씨 이거 적어야겠다

엠씨 때 요코 특방얘기나오구 요코가 일 끝내구 대기실들어왔더니 아무도 없어서 놀랐따

이런식으로 얘기하고 후에 대기실 들어갔는데

히나랑 자기랑 둘밖에 없었는데 갑자기 히나가

"여기있었구나!!!!!!!(엄청큰목소리)" 해가지고 요코가 뭐찾고있는지도 모르는데 누구한테 말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귀여웠어 8ㅇ8

히나 "물어봐주면 좋잖아"

쿠라 "요코야마군이 찾아서다행이라는 둥 말하면 좋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ㅜ

(참고로 찾고있던건 레깅스)

 

그러고 나서 쿠라도 오루오루 얘기하고 나서

히나 이제부터 말할 때 상대방 이름붙여서 얘기한다고 막 그러더니 ㅋㅋㅋㅋㅋ

히나 "요코!!!! 이거 여기 있었구나!!!!"

요코 "아니ㅋㅋㅋㅋㅋ 그건 이상하잖아ㅋㅋㅋㅋ 내가 머라 대답해야해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얘기하더니

야스 "나는 이름 뒤에 붙여주는 편이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나 "여기있었구나!! 야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개성적이고 귀여운 사람들...

 

엠씨 때 이게 제일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18일 올리면 GR8EST는 이제 마무으리!

 

아 쥬고사이 가고싶ㄷㅏ (기승전쥬고사이)

 

아잠깐 이걸안썼다 급히수정누름ㅋㅋㅋㅋㅋㅋㅋ

야스가 오라스때랑 비교해서 진짜 잘움직이고

엠씨 때 안들어가고 멤버들이랑 같이 얘기하고

춤도 훨씬 잘춰서 진짜 야스 춤추는거 보고 많이 울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