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20181118 칸쟈니's에이터테인먼트 GR8EST 오사카 추가공연 참전 일기 및 레포
HANASI

이 날은 무려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내 명의로 당선된 날이다 두구두구두구

심지어 유니바 간날 당첨된거 확인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친구랑 유니바 한복판에서 소리질렀음

 

이날도 4연 당선이여서 하나는 나가지고 1장은 8월달에 오사카 같이 가셨던 마루담 칭구분이랑

1장은 너머너머 요코담분 드리고 1장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한참 료에 빠져있던 같이 오사카에 있던 대학 동기 친구에게 주게 되었다

 

친구는 이 날만을 위해서 GR8EST 셋리를 공부했다고 한다

무대, 노래 열심히 듣고 후리까지 연습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즐기고 싶다고

 

원래 돔을 일찍 가는 편이라 칭구랑 같이 기숙사에서 나와 돔으로 갔다

나는 그레이티스트 긴팔 굿즈티 입었는데 너무추웟음 오돌오돌

칭구는 노란색 티 ㅋㅋㅋㅋㅋ 내가 료짱 그레이티스트 우치와 빌려주고

어차피 펜라 하나 살거였어서 펜라도 빌려줬다 (FLEX

 

딸랑이 너무너무 귀여워

 

바닥에 주저앉아서 친구는 R 바디씰 붙이구 나는 Y 바디씰 붙이고

펜라도 사진찍고 셀카도 찍고 쿄세라돔 배경으로 우치와들고 찍고 난리도 아니었다

 

저러구 놀다가 동행분들이랑 만날 시간 돼서

게이트 앞에 서서 베이비 들고 저희 산타옷입은 베이비 들고있으니까 그쪽으로 오시면 돼요~~

했는데 다른 칭구님들 만나서 인사함 ㅋㅋㅋㅋㅋㅋ

 

멀리서 봐도 울애기 ^^; ㅋㅋㅋㅋㅋㅋ

 

칭구님께서 지나가면서 이거 보고 어 요나님 베이비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애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베이비랑 우치와 이용해서 동행찾는 사람들 많은 것 같았다

마루담 동행분이랑 칭구랑 둘이서 돌려가면서 들고 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위로 드니까 다른 팬분들도 많이 보시면서 지나가는데

지나가면서 손가락으로 한번씩 가리키면서 귀엽다고 해주시고 지나가심 ㅋㅋㅋㅋ

아리가또고자이마스... ㅠ0ㅠ!!

 

아무튼 그렇게 해서 4명이 되어서 들어갔는데 어제보다 더 멀어짐 또르르

하단이긴했는데 딱 천장이 그림자를 만들어주는 그런 암흑 구역..

이러다 천장 닿겠어~~!!! (미래의 이야기

 

상단이 아닌걸로 만족하고 콘서트 감상 기기

 

비쥬얼 : 압도적 감사 아무튼 감사 하늘에 절할래

 

이날 진짜 대쩔었던게 머냐면..

쿠라가 유닛무대때 머리한쪽 귀뒤로 넘기는 미미카케를 했다는것

진짜 개인적으로 요코도 그렇고 마루도 그렇고 미미카케 왕 좋아하는데

쿠라가 그 갈색머리에 미미카케까지하니까 나죽어~!~!~!~!~!~~!~!!~~!!

진짜 압도적 미모 하늘에 감사 아니 오쿠라에 감사

 

그리고 쿠라틱에서 마루랑 톤이었는데

마루는 마루 뒤보고 있고 쿠라가 어깨 톡톡하면 뒤돌아보는

완전 카레시감 뿜뿜한 머 그런거인데 마지막에 뒤돌아보는데

이상한 가면 쓰고 나옴 ㅋㅋㅋㅋㅋㅋ 완전 마루다운 느낌

무슨 가면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아마 회보에 가면 사진 있던걸루 기억!

 

쿠라랑 료는 치쿠비도리르슨나! 개그였는데

진짜 진짜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하염없이 귀여움 둘이 ㅋㅋㅋㅋ

진짜 훗날 칭구님이랑 둘이서 치쿠비도리르슨나! 슨나! 슨나! 하면서 놀았음 ㅋㅋㅋㅋㅋ

 

글고 킹구작문에서 이번엔 도톤보리 아니고 쇼치쿠좌 안으로 들어갔는데 ㅋㅋㅋㅋ

내용이 뒹굴면서 썰렁해질때까지 가춍하는거 ㅋㅋㅋㅋㅋ

진짜 개성있게 6명 다 다르게 뒹구는데 완전 귀여운 사람도 있고 멋진 사람도 있고 다양했다

이것도 넘 기여웠는데 안 실린게 넘 아쉬워

 

엠씨 때 료 트레이스 때문에 게츠쿠 얘기가 나왔는데

히나가 언제든 도와줄테니까~~ 이런식으로 얘기하다가

히나가 시체역으로 나오면 완전 히나인거 티난다고 그런식으로 얘기하는데

다른 멤버가 신짱은 절대 죽을리 없다고 생각할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히나가 자기는 다시 살아돌아올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지 듣고 있나 신짱에게 게츠쿠를

아 올림픽 캐스터하고있지 ^^

더 큰일 하고있으니 이번년도만 기다릴테니깐 내년에는 게츠쿠줘 (?)

 

그리고 코코로소라모요 전에 얘기하는데 시모네타를 주고받았었찌 음음

기억 어딘가에 마루짱이 신나게 시모네타했던 기억이 있음(?

 

그리고 료짱 인사할 때 그 보헤미안랩소디 보고왔는지

에~~~오 에~~~~오 이거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

관객들 거의 조련해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

에~~~~~~오 하는데 넘 잘해버리구요

 

팡판다 때 마루 파트때 요코 화면에 들어가서 니야니야거리면서 마루쪽으로 점점 다가감

마루 후에 눈치채고 요코파트때 마루 요코에게 점점 가까워짐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파파사버렸음

언젠가 스캔해서 올릴 수 있으면 올리겠습니다 스캔기는 있긴 한데.. (먼눈

 

이 날 올유니드이스랲에서는 마루가 쓰던 미니언담요를 던졌다고..^^..

왜그러는거야 왜!! 너무 부럽다 엉엉

 

이날 GR8EST 발매결정이라고 얘기해줘서 진짜 놀랐다

11월 공연까지 있어서 늦게 발매할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일찍 발매해줬고 덕분에 일본에서 구매해서 올 수 있었다

 

더블앵콜은 없어서 약간 서운한 마음이 없지 않았지만

쟈무를 더블앵콜을 못봤기 때무네... 쥬고사이도...못보기 때문에....

후에 킹구작문 벌칙겜 초야를 보면서 아 촬영하려면 어쩔수없지 ^^ 하면서 만면웃음을 띄었다고 한다

 

작년엔 오사카버프로 오빠들과 만날 기회가 많았지만

한국돌아오면서 다시 대학생활하고 하느라 2019년은 오빠들을 많이 보지 못했다

쥬고사이 많이 못 간게 한이야...

즐거웠었고 또 다시 이렇게 오빠들 많이 보러 다니기 위해서

다시 오사카로 가야겠다고 다짐한 해였다

 

GR8EST는 이걸로 마무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