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20181107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스페셜 이벤트 레포 및 후기
HANASI

내가 오사카에서 있으면서 후회하는게 진짜 많은데

(항상 후회하는사람

 

일단 잘했다고 생각한 거는 유니버셜 연간패스 구입했던거

멤버들 엠버서더 한다고 하자마자 고민하다가 바로 구입함 ㅋㅋㅋㅋㅋㅋ

10월달에 구매해서 이번년도 10월까지 가능한데 오사카 안가고 있음..

하지만 오사카에 있을 때 5번 이상 갔어서 후회는 없다 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후회하는 거는 메일 매일매일 제대로 확인안한거

이때도 매일 제때 확인 안한거 후회한번해놓고

이번에 또 시제석 메일 온 거 뒤늦게 본거 실화냐 나야

 

아무튼 유니바에서 연간패스 회원들에게 시즌 바뀌거나 하면 메일을 보내줌

뒤늦게 메일 확인했는데

이번에 겨울 시즌 넘어가면서 그에 맞는 퍼레이드로 바뀌는데 시즌 바뀌기전에

신청해서 당선된 사람에 한해 미니언이랑 천사가 준 기적 선행체험회를시켜주겠다는 거임 1인 4매씩

기자들이나 미디어에서 오니까 협력부탁드립니다~ 등등 적혀있었음

 

뒤늦게 매일 본 나 ㅇ0ㅇ!!!!!!!!!!! 가야해!! 이건 가야해!!! 하고 캘린더보니

이미 신청기간은 끝나있었음

하지만 마침 일도 없는 날이었고

칸쟈니가 온다거나 그렇게 적혀있던건 아니었지만

안와도 천사가 준 기적 볼 겸 가기로 했다

그냥 감이 날 유니바로 이끌었음

 

11월 7일 

 

유니바 입구에 칸쟈니가

 

역에서 딱 내려서 나오면 바로 벽에 칸쟈니 붙어있고 ㄷㄷ

완전 간지났자나~~~~ 유니바 대표 칸쟈니~~

 

천사가 준 기적 퍼레이드 시작 전 모습

 

여기 보고 오 여기서 하나보다하면서

사람들도 다 앉아있길래 그냥 볼 수 있는건가 했는데 후에 통제 시작했음

그리고 갔을 때 부터 이미 트리 - 스파이더맨 이어지는 도로부분은 펜스로 막아져있었음

참고로 저 천막 아래에 몇일 후엔가에 멤버들 싸인 추가되었길래 또 유니바 갔다왔음

 

유니바 겨울 트리 넘 예뻐

 

겨울트리로 바뀐 간지 트리 사진 하나 찍고 펜스쪽보는데

벌써부터 한 4~5줄 정도인가 사람들이 앉아있는거임 ㄷㄷ

그래서 여기 왜 앉아있는건가 싶어서

크루분께 여기 왜 사람들 앉아있는거냐고 여쭤보니까

일반인 분들께 공지하지 않은 이벤트가 있는데 일반인 분들(연간패스+당첨안되신분)은 펜스 안에서 못 보는거니까

펜스 밖에서 보려고 기다리는 거라고 말해주셨다

 

나 : 공지하지 않은 이벤트 ㅇ0ㅇ????!!! 퍼레이드 선행체험 말하는건가 ㅇ0ㅇ????!!

 

이 때 시간이 몇시였지

이벤트가 5시예정이라 적혀있었는데 3시쯤이었음

그런데도 벌써 사람들이 앉아있는거 보고 헉 나도 앉아있어야겠다 이생각이 딱들었슴

 

하지만 일단 에이또 흔적 찾으러~~

 

8모양의 장식들

 

가기전에 트위터에서 이거 생겼다는거 보고 나도 빨리 가서 찍어야지 하구

호다닥 가서 찍어따

근데 팬분들 진짜 꽤 계셨고

크루분도 옆에 잇으면 사진찍어준다고 하셨는데 그냥 거절했다 큐ㅠㅠㅠㅠ

제가 좀 쑥스럼을 많이 타서.. 제성함다..

 

사진 찍고 일단 한바퀴 돌고 스파이더맨 있는 쪽으로 다시 돌아왔다

설명을 편히하기 위해 지도 첨부합니다ㅋㅋㅋㅋㅋ

 

빨강,검정 - 펜스 / 무지개 - 멤버들 위치 / 노랑 - 트리

 

검정구역 펜스가 저기였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끝나고 나오면서 봤을 때 저정도 위치였던 거 같음

노란색 멤버들 서있는 거는 WS보면서 추측한 장소 ㅋㅋㅋㅋㅋ 근데 맞을 확률이 큼

 

나 갔을 때는 검정구역 펜스가 안 쳐져있었고 빨간구역에만 펜스가 쳐져있었고

사람들이 미리 앉아있었기 때문에 나도 가서 호다닥앉았다

후회하는 것중 하나가 또 빨간펜스쪽에 앉은거임

검정펜스쪽에 앉았으면 더 잘봤을텐데..

 

아무튼 빨간구역 펜스밖에 앉아서 

스파이더맨 쪽으로 붙으면 붙을수록 시야가 좋았기 때문에 오른쪽에서 두번째 앞에서 6번째 정도에 앉았음

 

이제 시작까지 기다리는 일만 남았음

 

근데 확실히 엠버서더가 칸쟈니였어서 그런지 온단 말 없었어도

팬들 진짜 많이 왔었고 심지어 칸쟈니즘 담요 깔고 앉아계신분도계셨음 ㄷㄷ

보면서 칸쟈니즘 담요 구매에 대한 의욕을 불태웠고 귀국전에 구매하고 알차게 겨울에 사용함 ㅋㅋㅋㅋㅋ(TMI

 

진짜 날씨가 너무너무 추웠는데 옆에 야스담 분이랑 거의 친구마냥 붙어서

퍼레이드 시작 전까지 열심히 휴대폰 하면서 버텼다

 

일반 놀러오신 분들도 그냥 사람들 앉아있으니까 같이 보려고 앉아계신분도 많이 계셨다

 

5시가 지났는데도 퍼레이드 시작은 안 하구 넘 조용했음ㅠㅠ

그냥 무작정 휴대폰보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트위터에서 칸쟈니 호그와트성에 있다고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를 뒤집었던 해리포터 칸쟈니

 

나 : ㅇ0ㅇ....? 호그와트..? ㄴㅏ 지금 천사가준 기적 앞에 있는데 ㅠㅠ?

 

이때 진짜 호그와트쪽으로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덕질은 존버 + 멤버들 왔다면 천사의 기적도 볼거 같다 같이봐야지

라는 마음으로 계속 해리포터 칸쟈니보며 헤헤거리면서  앉아있었음

(+주변사람들도 다같이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점점 앞줄로 가서 4번째줄정도에 앉아있게 됐음

 

근데 앉아있을 때 막 사람들이 칸쟈니 얘기하면서 어디서 멤버들 나온다는데? 하면서

막 자기들끼리 얘기하고 사람들 이동하고 그랬었는데

그게 검정구역펜스or호그와트로 가는거였나보다 ..^^..

그때 " 칸쟈니 저쪽에서 나온다는데 " 라는 말을 들었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듣고서도 응 님이 어케알아요~ 이러면서 넘겼음 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냥 넘긴것도 후회중에 하나임 ㅋㅋㅋㅋㅋ

저쪽 = 멤버들 서서 얘기하는 곳이었고

 

기억에는 퍼레이드 시작 전에 멤버들 등장했는데

등장할때 우리쪽에서 등장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진짜 깔려서 압사당할뻔함

케이돌 덕질했을 때 스탠딩 펜스 두번인가 잡아본 적 있는데

그때보다 훨씬 눌렸고 진짜 무슨 만원지하철보다 더 빡셌다

 

사람들 다 서있는데 키작아서 앞에 잘 안보여서 첨부터 그냥 까치발들고 있었는데

멤버들 나오니까 진짜 사람들 다 밀어대고..

 

근데 그와중에 어느 멤버가 손흔들어준거는 봤음 손만봄ㅋㅋㅋ큐ㅠㅠㅠ

그래서 누군지 몰라... 난 손밖에 안보이는 키라고..

 

퍼레이드 시작해서 보는데 진짜 예쁜건 알겠는데 까치발하느라 발 없어지는 줄 알았음

그리고 앞에 계시던 커플분중 남자분께서 멤버들 등장할때도 그렇고

자꾸 손높이 올려서 동영상 찍느라 잘안보였음.. 근데 멤버들 인터뷰할때는 걍 트위터로 야구찾아보더라..^_ㅜ..?

 

퍼레이드 끝나고 세레머니하고 칸쟈니 인터뷰하고 그랬는데

 

 

절대 내 위치에서 보일 수 없는 각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이크는 진짜 크게 틀어주셔가지고 귀기울일 수 있었다

인터뷰해주시는 분얘기는 잘안들었지만 멤버들만 열심히 들음 ㅋㅋㅋㅋㅋ

 

인터뷰 중에서 귀여웠던거는

유니바에 좋은 일들 얘기중인데 자꾸 쿠라가 아리가또고자이마스~

이래가지고 요코가 왜 너가 아리가또고자이마스하는지 모르겠단 식으로 말함 ㅋㅋㅋㅋㅋㅋ

이 때 쿠라 아리가또고자이마스 하는거 완전 귀여웠음 ㅋㅋㅋㅋ

 

료도 아리가또고자이마스 하는데 씹어가지고  다시 말하는데 약간 웃음기 있는 목소리로 다시 말하는거

 

1분동안 관객들이 머 해야하는게 있었는데 기억이안나네

아무튼 선행좌석에 앉아있는 사람들이 해야하는게 있었는데

히나가 1분 꽤 기니까 힘내~~~ 이러는데 왕 귀엽 큐ㅠㅠㅠ

 

그리고 료가 겨울에 하챠메차 미니언 퍼레이드 있어서 미니언 얘기하는데

료가 자기도 멤버컬러 노랑이라고 막 그럼 ㅋㅋㅋㅋㅋ

> 후에 그는 유니바 에에양에서 미니언티를 입게 되는데요

 

또 료가 자기는 유니바에서 해리포터 지역 좋아한다고 하면서

해리포터 지역 후라후라 돌아다니는거 좋아한다구 했음 어울려

그리고 해리포터 얘기하면서 겨울에만 파는 따뜻한 버터비어 판다고 좋아한다구 했슴

 

멤버들이 다함께 메리크리스마스~! 했는데

그거 들어서 너무 만족했음

진짜 메리 크리스마스가 될거같고 그렇잖아요

 

진짜 다음에 이런거 있으면 무조건 선행으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격하게 들었따..^^..

메일 확인 잘하자 나야..^^..

 

진짜 몸은 힘들었지만 멤버들 목소리를 듣고

메리크리스마스를 들을 수 있어서 진짜 행복했다

 

또 유니바 엠버서더 해줘

아니 이젠 만박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