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20180825 칸쟈니's에이터테인먼트 GR8EST 오사카 23일부터 25일까지의 일기
HANASI

GR8EST 오사카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이 예정되어있었다

오사카 오라스를 참전하지 않았기 때문에 23일부터 25일까지의 일기를 적을 생각이다.

참고로 저는 24일과 26일에 시프트를 넣어서 출근을 했기 때문에 24일도 참전을 못 햇씁니다ㅠ ㅠ

일 생 최고의 후회임 여러분 갈 수 있을 때 가세요

굳이 뭣하러 갈 수 있는데 다 못가겠지, 이러면서 시프트 넣었던 저는 아직도 몇개월이 지나서도 후회중입니다.

 

때는 23일날 목요일 콘서트 당일 ^.^

학교를 끝나고 기숙사에 돌아가서 준비하고 굿즈 사러 돔 가야겠다 ~~~ 하면서 설레하고 있던 나.

참고로 저희 학교랑 기숙사는 지하철 하나로 45분정도 걸림 하하

딱 오빠들 노래 흥얼흥얼 거리면서 쟈철 타고 있는데

신사이바시 역에서 에이터들이 많이 보여서 넘 설렜음 ㅠㅠㅠ

진짜 오늘 오사카 콘서트 하는구나

그레이티스트 백도 엄청 많이보이고 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좀 졸려서 졸다가 눈떠서 휴대폰 키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중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보자마자 진짜 눈물이 앞을 가리더라

기대하고 기대하던 내 오사카 쇼니치

심지어 23일하고 25일 쇼니치랑, 칸사이 데뷔일 이렇게 2일만 가는데

쇼니치가 공연중지요 ?????????????!!!!!!!!!!!!!

태풍으로 인한 공연중지라고 했다

제이알이랑 다 태풍 때문에 멈추니까 관객들이 돌아갈 수 없으니 중지란다

진짜 잘 한 선택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머릿속과 다르게 난 울고 있었따...

 

갑자기 아까 신사이바시에서 본 에이터분들 생각나면서

그 분들도 엄청 기대하고 기대했을 텐데 하면서 더 슬펐음

 

아무튼 23일은 그냥 너무 슬펐고 25일날을 기대하며 하루를 보냈다

 

24일은 출근 날이었지만 25일날 콘서트 갈 생각에 너무 신나있었다

그리고 출근 전에 토호시네마 들려서 카사네 무비티켓을 사기로 했따

 

우메다에 있는 토호시네마로 향했고

 

왼쪽 아래에 미남이 한명 있따

 

벌써부터 기분 좋아지는 거시구요 ^^

왼쪽아래의 미남 보면서 도키도키 하면서 첫 토호시네마 입성

무비티켓은 어디서 사는거지 쭈볏쭈볏거리다가

왠 굿즈 파는 곳에서 무비 티켓 파는 거같아서

가서 전매권 사고 싶다고 하니까 어느 영화찾냐고 해서

카사네 한장이요~!~! 이러니까 카사네 전매권을 봉투에 담아서 주셨따

전매권이 약간 포토티켓처럼 그 영화 포스터가 티켓에 박혀져있다

 

아쉽게도 전매권엔 오빠 없어... 오빠없어...

 

무비티켓에 오빠 얼굴은 없었지만 뒤에 팜플렛은 보는용 + 소장용해서 2개가져왔음^0^

우고상 사랑해~!~!~~!~!~~! 

 

 

25일로 타임워프 뿅

 

오늘은 대망의 나의 오사카 첫콘이자 칸사이 데뷔일이자 아무튼 그렇다

 

곤니찌와 쿄세라돔~!~

 

약 1년 반만의 쿄세라돔은너무 예뻤고 달라진 거 하나 없었고

역시나 날 너무 설레게 하는 장소였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히가시구치는 핫플레이스야

아마 이 때 3연석으로 요코담님분이랑 마루담님이랑 같이 입장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몇년만의 쿄세라돔인데 자리는 비슷해

 

에이타메 때부터 시작한 나의 쿄세라돔 좌석 운이 분명하다

다 애매한 좌석이다 진짜

아예 뒤도 아니고 앞도 아닌 중간의 그 어느 애매한 석

진짜 애매 그 자 체..........

하지만 나는 어느 좌석에서든 즐길 수 있는 사람

이미 천장을 즐기고 온 사람

좀 더 가까워졌다고 생각해서 너무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아리나로 내려가겠는ㄷ ㅔ ^^? 혼자서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혼자서 칸사이 데뷔일인데 암 말도 없거나 하지 않겠ㅉ ㅣㅠ ㅠ ㅠ 했는데

료가 오늘 칸사이 데뷔일이라고 딱 말해주는거임

칸사이 데뷔일에 오사카에서 그것도 돔에서 공연하는.....

(감동의 쓰나미 ⁝(˚͈͈͈͈̥̆₍₎˚͈͈͈͈̥̆⁎)⁝⁝(˚͈͈͈͈̥̆₍₎˚͈͈͈͈̥̆⁎)⁝⁝(˚͈͈͈͈̥̆₍₎˚͈͈͈͈̥̆⁎)⁝

 

그리고 갑자기 료짱이 주머니에서 꼬깃꼬깃 멀꺼내는거임

그래서 봤더니 왠 종이 ㅇ0ㅇ

그러더니 갑자기 자기가 계산을 해봤다면서 퍼센트를 막읊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아진짜 너무귀엽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이에다가 써와서 읽어주는거 너무 귀엽따 ㅠㅠㅠㅠㅠㅠㅠㅠ

 

7로 나누면 14. 몇인데 6으로 나누면 16. 몇이라고

2.몇밖에 안늘었다면서 그런식으로 말하는데 

이 어떻게 안 좋아 할 수가 이써요?!!!!!!!!!?????????!!!!!11

종이 가져와가지고 읽는 건 기여운데 말하는건 간지남 ㅠ0ㅠ0ㅠ0ㅠ

좋아해 !!!!!!!!!!!!!!!!!!!!!!!!

 

그리고 기억나는건..

 

마루짱이 그 파미 특전영상에서 햇던 근육모으는겈ㅋㅋㅋㅋㅋㅋ

그거했는데 반응이 ㅇ-ㅇ 이래가지고 영상 안 본 사람인가 물어봤는데

아마 대부분이 안봤다고 손들어가지고 그럼 할 이유 없잖아 라고 했던거같은데

그거다 에이터분들 마루 이지리한거 맞쬬 ㅠ0ㅠ 맞다고 해조 ㅠ0ㅠ

 

혼자 내심 썹썹해씀 그 귀여운 영상을 안보셨따니..

다들 담부터 잘 확인해 주시라 그말입니다 ㅠ8ㅠ

근육 아츠메루 왕 귀영누데.....

 

나는 무엇을 보고 무엇을 듣고 왔는가

혼자서 엄청 신났던 것만 기억해 . ... .... ... 

 

끝나고 같이 가신 요코담분이랑 신사이바시 토리키가서

막차때까지 술마시면서 콘서트 시작부터 끝까지 요코귀여움에 대해 읊어서 너무 행복했따

 

이번 일기는 좀 짧다

하지만 쓸게 아직 엄청 많이 남았기 ㄸㅐ문에...^.^...

다음은 아마 도쿄콘입니다 얏호